HOMEFIT
체험하기

홈핏 코치님과 요가 수업하고 감동받았어요

최수아 코치님 수업

안녕하세요! 구로구에서 홈핏을 신청한 예비 고3회원님의 후기입니다. 

이번 수업에서 함께한 홈핏 코치님은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최수아 코치님입니다.


딸은 어려서부터 자세가 좋지 않아서 늘 걱정이었는데, 작년부터 허리가 너무 아프다고 고통을 느끼더라고요. 몸이 많이 틀어져 있는 것도 눈에 보일 정도였어요. 예비 고3인 딸의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우연히 방문트레이닝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고 딸에게 딱 필요한 것 같아서 수업을 들어보게 되었어요.




코치님께서 집에 방문하시기 전에 주의할 사항들이나 점검할 부분에 대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저도 많이 배웠답니다. 코치님을 만나기도 전에 마음의 문이 확 열릴 수 있었어요.


코치님과 만나기 전에 이미 톡방에서 살짝 대화도 나눠본 상태라서 실제 코치님을 만나서는 더욱 빠르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어요. 코치님께서 이런 점 때문에 카톡으로 미리 소통도 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방문트레이닝은 나에게 시간을 맞출 수도 있고 내가 어디 가지 않아도 집으로 코치님이 방문해주셔서 1대1로 관리를 해주신답니다. 집에 방문하기 전에 점검해야 할 부분들은 거의 완벽하게 체크하고 오셨어요.

사실 집에 모르는 누군가가 방문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살짝 걱정도 되었어요. 하지만 방문하신 선생님의 얼굴을 보는 순간 마음이 놓였어요. 선생님의 밝은 표정과 예쁜 열정이 모두를 편안하게 해주었죠.




방문트레이닝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듣고, 하나씩 동작을 시작하면서 딸의 몸을 봐주기 시작하셨어요. 집에 매트가 없다고 말씀드리니, 코치님께서 매트도 미리 챙겨와주셨어요. 동작 하나씩 코치님께서 사진과 영상을 찍고 나중에 딸이 혼자서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정리해주셨어요. 옆에서 보고 있을 때는 정말 쉬워 보였는데 실제 하고 있는 딸은 아파서 힘들어하더라고요.



코치님께서 딸이 동작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혼자서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짜오셨어요. 딸이 은근히 낯을 많이 가리는데 코치님이 어찌나 편안하게 잘 리드해주시는지 딸도 좋아했어요.



코치님은 폼롤러, 마이링 등 운동 도구도 몇 가지 챙겨오셔서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셨어요. 간단한 도구들은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방법도 알려주셨어요! 한 시간 가량 수업이었는데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수업 시간은 살짝 넘어갔던 것 같아요.






사실 수업을 받고 나서는 동작이 모두 기억이 날 것 같지만
지나고 나면 하나도 생각이 안나는게 보통이잖아요. 코치님께서는 네이버 밴드를 만들어주셔서 수업중에 촬영한 동작 사진과 영상, 그리고 참고 될만한 설명들까지 올려주셨어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질문하라고 하시면서요.






상담 수업 내용도 수업 일지로 정리해서 꼼꼼하게 올려주셨어요. 이렇게까지 세심하고 철저하게 잘 관리하고 트레이닝 해주실 줄은 솔직히 몰랐어요. 기대 이상이었구요. 수업 만족은 기본이고 너무나 열심히 리드해주시는 모습이 감동을 주셨어요.

보통은 어떻게든 수업을 결제하거나 계속 받게 하려고 유도하는 모습들이 엄청 많은데, 코치님은 수업중에 전혀 그런 모습은 1도 없었던 것 같아요. 오히려 제가 이런수업을 계속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수업이 끝난 후에도 끝까지 회원님을 신경써주셨던 홈핏 최수아 코치님. 정말 멋진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홈핏팀도 함께 감동을 받았습니다! 밖에 나가기 힘든 분들이나 시간이 없어서 운동이 어려운 분들께 홈핏 방문 트레이닝,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홈핏 방문트레이닝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클릭 -> 홈핏 1회 체험 신청하기